게시판

  • 학과공지
  • 대학원공지
  • 학생회[소학회] 공지

학과공지

학과 공지 게시글의 상세 화면
2017 하계 현장실습수업(공학인턴십) 보고서 1차 발표회 안내
작성자 공과대학교학팀 분류 기타
공지대상 등록일 2017-07-20 마감일 2017-08-04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09
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 


< 2017 하계 현장실습수업(공학인턴십) 보고서 발표회 >

 

2017 하계 현장실습수업(공학인턴십) 보고서 발표회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.

 

. 2017학년도 하계현장실습(공학인턴십) 파견에 대한 보고서 발표

     1) 참여 학생 : 기계공학과 및 LINC 현장실습지원센터 파견 학생

      2) 발표방식 : 조별 발표, PPT형식 3-5(PPT 조별 자율제작) 및 질의응답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주의! 발표시간을 반드시 엄수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파견 기업별 1개의 PPT 발표자료 준비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LINC사업단 파견학생 또한 기업별 1개 발표준비, 혼자 실습한 경우 개인별 1개발표 준비.

     3) 담당교수님 : 윤 백

 

. 일 시 : 201784(), 오후 2 (30분전 착석 완료 바랍니다.)

 

. 장 소 : 서관 307

 

. 당일 발표 전 서관 307호 앞 문쪽 제출서류 바구니 안에 필히 인턴십 서류 제출 바랍니다.

      ( PPT 발표자료 제출 메일:mech@ajou.ac.kr ) -PPT는 파일을 메일로만 제출.

      - PPT 발표자료 제출기한 : 2017.08.03 오전 11시까지

 

   * 인턴십서류는 발표당일 11파일화하여 제출.

   * 현장실습 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작성한 내용 모두 출력하여 제출할 것. (첨부파일 포함)

 

. 발표회 미참석자는 F 학점입니다. (학점 인정을 위해 꼭 참석바랍니다.)

 

1차 또는 2차 발표회 참석이 불가한 학생의 경우 미리 메일로 '하계인턴십 발표회 참석불가' (메일 내용에 사유 적을 것)라고 적어 회신 바랍니다. (이미 회신한 사람은 해당 없음) 

    - 메일: mech@ajou.ac.kr 

 

. 8주 이상 현장실습을 실시하는 학생은 2차 보고서 발표회가 있을 예정입니다

     - 2차 발표회 예정일 : 201791() 오후 1/ 장소미정

     - 해당 PPT 및 보고서 자료는 2차 발표회 전에만 제출하면 됩니다.

   

아. 기타 문의 

       기계공학과 현장실습 담당자 :  031-219-3651  

      


기 계 공 학 과 장

학과 공지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[2017-2학기-공학설계와지식재산권]- 수강신청 유의사항
다음 [LINC] 하계 현장실습 참여 신청 (주)카젠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quick
  • potal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클래스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증명서발급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  • ABEEK(공학인증)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기계공학과 대표전화:031-219-2324
  • COPTRIGHT(C)2013 Collage of Mechanical Engineering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