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  • 뉴스
  • 학과공지
  • 대학원공지
  • 학생회[소학회] 공지

학과공지

학과 공지 게시글의 상세 화면
[기계] 2019 동계 현장실습수업(공학인턴십) 보고서 발표회 안내
작성자 박지은 분류 기타
공지대상 등록일 2020-01-15 마감일 2020-03-06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016
공지부서 기계공학과 
첨부파일

2019 동계 현장실습수업(공학인턴십보고서 발표회 >

 

2019 동계 현장실습수업(공학인턴십보고서 발표회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.

 

. 2019학년도 동계현장실습(공학인턴십파견에 대한 보고서 발표

      1) 참여 학생 기계공학과 및 LINC 현장실습지원센터 파견 학생

      2) 발표방식 조별 발표, PPT형식 3-5분 (PPT 조별 자율제작및 질의응답 (주의발표시간을 반드시 엄수)

           - 파견 기업별 1개의 PPT 발표자료 준비혼자 실습한 경우 개인별 1개발표 준비.

           - 같은 기업에서 근무했지만 실제 근무하는 부서가 다르고 업무내용이 다른 경우 각자 발표를 준비해야 함.

      3) 담당교수님 윤 백 

 

. 일 시 : 1차 : 20202월 3(월오후 2시 (실습기간이 2.3 이전에 종료되는 학생들은 1차 대상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차 : 2020년 3월 5일(목) 오후 4시 (실습기간이 2.3 이후에 종료되는 학생들은 2차 대상)

      * 30분 이전에 착석 완료.

           - 간식 제공 및 출석체크, PPT 자료 다운 및 시연 


장 소 추후 공지

 

강의실 앞 문쪽 바구니 안에 필히 인턴십 서류(종합보고서 및 설문) 제출 바랍니다.

      ( PPT 발표자료 제출 메일: frankl1019@ajou.ac.kr) -PPT 파일은 메일로만 제출.

      - PPT 발표자료 제출기한 : 발표회 하루 전 18시까지

          * 인턴십서류(종합보고서 및 설문)는 발표당일 1인 1파일화하여 출력하여 현장 제출.

          * LINC 현장실습 참여자는 LINC사업단 보고서 양식으로 제출 가능

 

. 발표회 미참석자는 학점입니다. (학점 인정을 위해 꼭 참석바랍니다.)

  - 실습 일정이 겹치는 경우에만 공결로 인정합니다.

  - 실습 일정이 겹쳐서 불참하는 학생은 학과사무실에 별도 연락(031-219-3651)


  

. 발표회 참석이 불가한 학생의 경우 미리 메일로

     '동계인턴십 발표회 참석불가' (메일 내용에 사유 적을 것)라고 적어서 메일 송부 바랍니다

    * 개인 사정으로 발표회 참석이 불가한 경우, 담당 교수님의 승인 이후에 공결이 인정됩니다.

    * 발표회 미참석자도 현장실습 종합보고서는 반드시 제출되어야 합니다. 

      - 메일frankl1019@ajou.ac.kr

    

아. 기타 문의 :    기계공학과 현장실습 담당자 박지은 조교 :  031-219-3651

학과 공지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2020-1학기 캡스톤디자인 분반운영 및 교수배정 안내
다음 2019학년도 동절기 근무시간 단축안내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quick
  • potal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클래스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증명서발급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  • ABEEK(공학인증)
  • ABEEK(공학인증)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기계공학과 대표전화:031-219-2324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COPTRIGHT(C)2013 Collage of Mechanical Engineering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