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  • 뉴스
  • 학과공지
  • 대학원공지
  • 학생회[소학회] 공지

학과공지

학과 공지 게시글의 상세 화면
2019 동계 현장실습 2차 보고서 발표회 취소 공지
작성자 박지은 분류 기타
공지대상 등록일 2020-03-02 마감일 2020-03-14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34
공지부서 기계공학과 
2019 동계 현장실습수업(공학인턴십) 2차 보고서 발표회 취소 공지 > 

3월 5일(목) 오후 4시로 예정되어 있던 보고서 발표회가 취소되었음을 공지드립니다.

(사유: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로 인한 모임 자제 권고)



*인턴십서류(종합보고서 및 설문, 발표자는 PPT 파일 포함)는 3/2(월) 오후 3시까지 필히 메일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.

(frankl1019@ajou.ac.kr) / 성적 입력 마감 기한에 따라 인턴십 서류를 미리 메일로 받습니다.

제출 기한을 넘길 시, 학점 인정이 어려우므로 반드시 기한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.


*LINK 현장실습 참여 학생도 이메일로 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


*제출 서류로 성적 입력 대체할 예정입니다.


*현장실습(공학인턴십) 수료증은 3월 16일 이후, 학과사무실에 개별 방문하여 수령하시길 바랍니다.

학과 공지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기계설계 수강신청 관련 공지
다음 [융합캡스톤디자인] 추가 신청 배정 결과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quick
  • potal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클래스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증명서발급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  • ABEEK(공학인증)
  • ABEEK(공학인증)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기계공학과 대표전화:031-219-2324
  • COPTRIGHT(C)2013 Collage of Mechanical Engineering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