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학회

2024년 소학회 등록 안내

□ 등록대상
 - 소학회(전공, 비전공소학회, 신설소학회)

 

□ 등록자: 소학회 회장(권한 신청을 해야만 전산시스템 AIMS 입력 가능)

 

□ 등록기간

1. 등록 권한 신청 기간: 2024.3.6.() 09:30 ~ 2024.3.18.() 18:00

- 소학회 권한신청: (https://forms.gle/4Nf5cCuKYJJVigVv7)

 

2. AIMS 등록 기간: 2024.3.7.() 09:30 ~ 2024.3.19.() 18:00

□ 등록내용
 - AIMS 등록정보 입력(2024.03.07.(목) 부터)
 - 활동보고서(지정양식) 제출
 
- 지도교수취임승낙서 제출(비대면 승낙 증빙자료(이메일 등) 인정) 단, 소학회의 경우 지도교수 취임승낙서 필수 제출

 

※ 모든 제출물은 PDF파일로 이메일 송부
 - 소학회: kjk416@ajou.ac.kr

 

□ 유의사항

- 2023학년도 등록 상황을 유지하여 학생단체 등록 진행

 

구분

 2023학년도 상황

등록

비고

학생단체
 (동아리및소학회)

미등록


 신규 동아리 / 소학회

*미등록(2023)->신규단체(2024)

등록

기존 동아리 / 소학회

 

 

□ 2024학년도 지원금 지급 방식

 

- 2023학년도 활동보고서 심사 후 등급별 지원금액 차등 지급

- 정식 등록절차와 심사를 마친 학생단체(동아리, 소학회) 모두에게 지원금 지급

- 단, 신규 단체와 절차를 완료하지 못하거나 심사에 통과하지 못한 단체의 경우에는 지급 불가

 

 

 

 

붙임1. 소학회 학생 신청 방법 안내

붙임3. 소학회 AIMS 등록방법 안내(학생용)

붙임5. 제출서류 양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