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2025학년도 '연구실 안전 공모전' 개최 안내
- 임정민
- 2025-11-07
- 28
연구실 안전 및 사고예방의 중요성 인식을 강화하고, 다양한 콘텐츠 발굴을 통해 연구실 안전문화 확산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연구실 안전 공모전을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,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1. 행사명 : 2025학년도 연구실 안전 공모전
2. 공모분야 : 포스터(사진), 숏폼(짧은 영상), 정책 제안
3. 공모주제 : 연구실 안전에 대한 교내 구성원의 관심과 실천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
- 개인보호구 착용 의무화 관련
- 연구실 안전교육 이수 홍보
- 연구실 안전의 중요성 강조
- 연구실 안전관리 실천 유도
- 연구실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정책 제안 등
4. 참여안내
가. 참여대상 : 아주대학교 재학중인 학부생 및 대학원생(의과대학 및 간호대학 소속 제외)
* 개인 또는 팀(4인 이하)으로 참여
나. 제출기간 : 2025.11.10.(월) ~ 11.23.(일) 23:59, 2주간 접수
다. 제출방법 : 이메일 제출(subinkim@ajou.ac.kr) 또는 방문접수(율곡관 302-1호)
라. 제출서류 : 신청서, 작품(포스터, 숏폼, 정책 제안)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
마. 심사방법 : 안전관리센터 내 심사위원을 구성하여 응모작 심사
바. 심사일정
- 온라인 검증 : 2025.12.03.(수) ~12.05.(금)
- 수상자 발표 : 2025.12.10.(수) 학교 홈페이지 공지 및 수상자 개별 통지 예정
5. 활용방안
- 교내 연구실 안전 홍보자료 및 연구실 안전교육 자료로 활용
- 교내 연구실 안전 정책 수립 시 반영 및 안전관리센터 행사에 활용
6. 시상 규모
7. 기타 사항
- 심사 결과에 따라 적합한 수상작이 없는 경우 수상 작품 수는 조정될 수 있음
-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 부담이며, 지급 시 공제 됨
- 수상자는 추후 촬영원본 및 작품의 편집 파일을 제출하여야 함
- 2개 이상 분야에 중복 응모 가능(단, 중복 시상 불가)

이전글
다음글
